티스토리 뷰


소재: 로우브라스, 유리

유리 컬러 : 투명 + 백색

바디 컬러: 로우브라스 (마감없이 신주 그대로) 

사이즈 : Ø120 H175 / 후렌지 : Ø120

추천 전구 : LED 에디슨 T45 전구, 3W 미니 전구 

전구 개수: 1개

원산지: 대한민국



빈티지 스타일의 유리 직부등입니다. 베란다, 복도 또는 포인트 조명으로 인테리어 공간에 자유롭게 스타일링 하실 수 있습니다.



Inspiration


Korean Retro Mood




60년대 한국 영화 속 레트로 무드에 매혹되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1963년 <로맨스그레이>(신상옥 감독)에서 극중 보영의 거처로 등장하는 3층 규모의 중정형 아파트와 26호 내부의 가구, 실내 디자인은 시선을 빼앗고도 남습니다. 시대를 가로질러 2020년 코램프에서 한국적인 레트로 무드 조명을 소개해드려요. 뉴트로가 대세인 요즘,  그 시대의 정신과 풍조를 느낄 수 있는 한국 고전 영화 한 편 어떠신가요?



Detail


제작 노트


2020 RETRO LIGHTING FIXTURE’ 를 올해의 제작 방향으로 잡고, 제품을 기획하고 있어요. 빈티지 디스크 시리즈는 가능하면 도금 처리를 하지 않고 신주 그대로 사용하고 유리도 빈티지 무라노 글라스를 오마주하여 제작하게 되었지요. 코램프 마니아라면 이 제품을 실제로 보고는 한눈에 반하실 거예요. 빈티지 디스크는 레트로한 공간뿐 아니라 모던한 공간에도 우아하게 빛을 발할 거라 믿어요.



로우한 소재 그대로를 사용하여 내추럴 하고 빈티지한 느낌이 멋스럽습니다.

독특한 마감의 투톤 글래스가 점등 시 빛이 우아하게 연출 됩니다.

유리의 탈부착이 쉬어 누구나 전구를 쉽게 교체 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빈티지 디스크 유리는 입으로 불어서 만드는 블로운 글라스로 크기, 모양이 조금씩 다르며 마감 특성상 약간의 얼룩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빈티지 디스크의 바디는 도금을 하지 않은 신주 상태 그대로 이므로 마감이 다소 깔끔하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색이 진해지는 변색이 있습니다. 





2200K와 3000K의 색온도 차이를 참고해주세요. 

가정용이라면 3000K를, 상업용(카페)이라면 2200K를 추천드립니다.





본 디자인은 코램프의 디자이너가 직접 고안하고 제작한 제품으로 제품 자체의 고유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특허청 디자인특허로 보호받고 있으므로, 무단으로 디자인 표절, 카피,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할 시, 저작권법에 의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