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재: 스틸, 유리

유리 컬러 : 투명

바디 컬러: 신주 골드 도금 (국내 고급도금)

사이즈 : W150 H220 D230 유리 Ø150 / 후렌지 Ø100 H20

추천 전구 : LED 에디슨 T45 전구 

전구 개수: 1개

원산지: 대한민국







Inspiration


Mid-Century Modern





팜 스프링스.

도시 전역에 미드센트리 모던 건축물이 즐비해있는 이곳에 꼭 가보고 싶어요. 따사로운 햇살과 고급주택, 온천 그리고 모더니즘. 영감을 잔뜩 받고는 에이스 호텔 수영장에 몸을 담그는 것을 상상해요. 요즘은 개인의 취향을 잘 드러낼 수 있는 분야가 홈스타일인 것 같아요. 특히, 감각적인 인스타그램 피드를 살펴보면, 미드센트리 모던 스타일이 눈에 띄어요. 이번 시즌에 소개해 드릴 신제품도 작년에 이어 계속되는 미드센트리 모던 스타일로 모던한 공간에 매치할 때 손색없는 조명제품로 제작했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망고스틴 글라스 벽등입니다. 켄드릭 벽등의 바디에 망고스틴 글라스를 적용하였습니다. 망고스틴 글라스는 프리즈매틱 글라스가 고전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골드톤의 바디는 중심축을 제외한 모든 부분들이 가느다란 곡선의 형태로 되어 있어, 유연함과 섬세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솔리드 투명 글라스는 아무래도 전구의 눈부심이 있는데, 이 유리는 그런 걱정이 없으실 거예요. 무난한 듯, 무심한 멋이 있는 스타일이라 어떤 스타일이든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 생각돼요. 침대 헤드 옆이나 복도, 거실 등에 포인트 벽등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느다란 링테가 유리를 떠받쳐 주고 있는 디자인으로 섬세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유리를 탈착하여 세척하거나 전구를 교체하기 용이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