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테리어 조명

1189 톤도씨 선셋램프 그린

온라인앤츠 2023. 5. 17. 11:18

자연 소재로 재료를 연구하며 일상 공간에 스토리를 담는 디자인 브랜드 톤도씨. 톤도씨와 코램프가 만나 함께 디자인하고 제작한 콜라보 조명 선셋 램프를 소개합니다. 톤도씨의 모래 쉐이드가 주는 유니크함과 자연스러움을 담아낸 제품으로 그린, 베이지, 핑크 3가지 컬러로 선보입니다.

kolamp CO

Tone℃ Sunset Lamp Green

선셋 스탠드 21℃ 그린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과 수공예의 희소성을 추구하는 유니크한 제품을 찾으셨나요?
또한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예술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면서 웰메이드 제품을 찾으셨다면 모래 소재 조명, 선셋 램프를 추천드립니다.

Love your Sunset

해가 지는 아름다운 풍경.

삭막한 도시의 모습도 노을의 컬러로 물들이는 마법 같은 순간이 바로 해가 지는 그 순간이죠.
그 순간을 기억하며 톤도씨의 모래 쉐이드를 빛으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우리 중 어느 누구도 빛을 받으면 아름답지 않을 수 없다고 생각해요.
사랑하세요. 당신의 선셋을!

유니크 핸드메이드

최근, 대량 생산과 유행에 집중하는 디자인보다는 수작업과 희소성을 추구하는 디자인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죠. 톤도씨의 모래 쉐이드는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제품 하나하나가 모두 독특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업의 특성과 모래가 선사하는 특별함에 끌려 톤도씨와 함께 콜라보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연스러우면서 아름다운 모래의 느낌이 빛을 만났을 때 드라마틱한 컬러의 효과가 있더군요. 처음 느꼈던 그 감동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코램프의 40년 실내 조명 제작 경험으로 톤도씨의 모래 쉐이드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디자인과 퀄리티로 선셋 램프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램프의 갓 표면이 모래로 만든 것처럼 거친 느낌이 찍힌 모습이다. 갓의 한 구석엔 도씨가 양각으로 새겨져있다.

공간에 생기를 가져다 줄 모래의 컬러

포스트모던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대세로 떠오르며 등장한 컬러풀 인테리어. 공간에 생동감을 불러일으킬 컬러를 사용할 때, 가구가 부담이 되었다면 가볍고 쉽게 조명으로 컬러를 추가해보세요. 자유로운 곡선형의 그라데이션 컬러는 모래가 주는 부드러운 느낌으로 어느 공간도 소화할 수 있습니다. 2가지 컬러를 믹스해서 사용하면 공간에 색다른 재미도 줄 수 있습니다.

묵직한 안정감

선셋 스탠드는 묵직한 무게로 안정감있게 어디든 세워둘 수 있습니다. 견고한 바디와 헤어라인 도금 컬러가 주는 은은한 느낌이 고급스럽죠. 숨겨진 유리 커버도 놓칠 수 없는 디테일입니다. 쉐이드에는 톤도씨의 로고가, 바디에는 코램프의 로고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선물하기에도 좋은 패키지로 마음을 담아 선물해보세요.

구성품

톤도씨 선셋 램프는 바디, 갓, 갓꽂이, G9 전구, 마감캡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사용설명서

사이즈

코램프 선셋램프의 스탠드 갓의 지름 155mm이며 갓의 길이는 130mm, 스탠드 기둥의 지름 80mm, 전체 스탠드의 길이는 250mm입니다.

Detail

바디 컬러 : 니켈 샤틴 도금
소재: 모래, 스틸, 유리
사이즈: Ø155 H250
갓 사이즈 : Ø155 H130
베이스 사이즈 : Ø80 H22
무게 : 2.2kg
추천전구: G9 베이스 5W LED 전구
필요한 전구 개수: 1개
용도: 룸, 거실, 주방, 상업용 공간 등
원산지: 대한민국

톤도씨 쉐이드 특성 안내

- 톤도씨의 쉐이드는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좌우 대칭이 완벽히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몰드를 통한 제작 과정에서 생기는 라인이 제품에 있을 수 있습니다. 검은 모래는 재료 특성과 제작 의도로 구현된 부분입니다.
- 모래라는 재료와 수공예의 특성상 미세한 흠과 색상 그라데이션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진상의 색상과 실제 색상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미세한 스크래치는 자연스럽게 생길 수 있는 현상이며 이는 상품의 불량이 아니므로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대상이 아닙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